본문 바로가기
♣꽃 향기=Photo

♣백합꽃속에서 추억을 ..... ..

by 운솔 2007. 7. 23.

평택 사진동호회 빛세상 회원님들과  태안 백합꽃 축제에 갔다 
팔이 아파 안가려고 하다 그냥 부운님 모델 노릇만 하려고 따라 갔는데  
백합의 아름다운 유혹을  차마 뿌리칠수 없어서  또 다시 카메라를  들었다.

6월 16일부터 7.1일 까지 충남 태안에서 태안백합영농조합법인 주관으로 백합꽃 축제가 열렸었다. 32,000평의 대규모 넓은 들판에 형형색색으로 펼쳐진 수백만 송이의 진한 백합꽃향이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였다 우아한 백합꽃향기에 취하면 죽을수도 있다는 말이 이해가 갔다. 장미처럼 향기로운 냄개가 아닌 머리가 어지러울 정도 역겨운 냄새였다. 장미는 가시가 자신를 보호하고 백합은 냄새로 자신을 보호하는건 아닌지 ...ㅋㅋ

백합꽃 속에서 축억을 담는 사람들 ..

이곳 간이 식당에서 점심으로 꽃비빔밥이라고 해서 먹었는데 ... 너무 성의없는 음식이란 생각이 들었다 2007.6.23 태안 백합꽃 축제에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