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울.경기- 여행

♣소래포구.오이도 ....

by 운솔 2009. 2. 13.

 

소래포구.오이도 ....

며칠 전에 남편이랑 수원 볼일이 있어 갔다가

오래전에 가 보았던 인천 소래포구에

한번 가보고 싶어 찾아갔더니

주변이 온통 아파트가 들어서 예전의 포구 풍경은 아니었지만

여전히 시장은 삶의 활기가 넘치고 있었다.

 

소래포구-오이도- 안산 시화방조제 -대부도-궁평항-

화옹방조제를 빙돌아 집으로 왔더니 많은 시간이 걸렸지만 .ㅋ.

그래도 방조제 덕에 서해안을 따라구경하며 내려오니 좋다.

 

날이 흐리고 안개가 자욱해 좋은 사진을 찍지 못한 것이 아쉽기도 하지만 .... .

 

 2009.2.2 사진/고은솔 소래포구,오이도 궁평항

 

소래포구 풍경 소래포구의 내가 좋아하는 옥수수 술빵

한개 3000원 두개 5000원이라기에 두개 사 가지고 오면서

차 안에서 한 개를 다 먹었더니 저녁 내내 소화가 안돼

난 그날 저녁도 굶었다.ㅎ

 

생선회도 맛있지만 생선구이도 맛있어요..

생선회가 먹고 싶었지만 내가 면역력 환자라 날 음식이나

차가운 음식을 함부로 먹지 못해서

우리는 좋아하는 생선구이 정식을 먹었다.

 

오이도 등대 (처음으로 가보았다 ) 오이도 항 풍경

 

소라껍데기로 주꾸미를 잡는다고 한다

 

안개 자욱한 궁평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