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꽃 향기=Photo

꽃사진 이야기 -여러종류 꽃이름 알기

by 운솔 2017. 3. 11.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기 전에는 

그는 다만
하나의 몸짓에 지나지 않았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주었을 때
그는 나에게로 와서 꽃이 되었다.

내가 그의 이름을 불러 준 것처럼
나의 이 빛깔과 향기에 알맞은
누가 나의 이름을 불러 다오.
그에게로 가서 나도 그의 꽃이 되고 싶다.

김춘추 시인의 꽃 중에서 ...

 

꽃 사진 이야기 -여러 종류 꽃 이름 알기

그동안 직접 찍어둔 꽃 사진들에게

이름표를 달아서 올립니다.

 

 

#시계꽃

 

#새우 풀

 

#한련화

 

#스케볼라

 

#시계꽃

 

 #시계추 덩글

 

# 스트렙토 칼프스

 

#스케 볼라

 

# 설국

 

#물망초

 

#레몬 버베나

 

#꽃기린

 

#고양이 꼬리

 

#레드 카시아

 

#제라늄

 

# 양귀비(화초 양귀비)

 

#아브틸론

 

#헨리오트롭

 

#페튜니아 {페츄니아}

 

#팬지

 

#톱풀

 

#쿠페아

 

#캄마눌라 (캄파눌라)

 

#천사의 등불

 

#후쿠시아

 

 

#꽃무릇

 

# 알리움

 

#연꽃

 

#백합 (태국 치앙라이에서)

위의 사진은 모두 직접 찍은 사진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