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여행-정보

♣인사동 하늘풍경에서--

by 운솔 2009. 4. 23.

      ♣인사동 하늘풍경 한정식에서-- 지역 사진동호회에서 하는 2009. 5월 사진전시회의 주제가 우리의 빛,색(色)이다. 내 파일 속에 수많은 사진 중에 우리의 색을 대표할 만한 사진이 무엇일까 찾아봐도 특별한게 없다 카메라 메고 꼭 한번 인사동엘 가보고 싶었다. 서울엘 그렇게 다녔어도 인사동 한 번 안가봤고 난 촌사람이라 인사동이 어디 있는지도 몰랐었다 .~ㅎㅎ~ 내 몸에 자가 면역질환이 오면서 난 실생활이 많이 불편하고 힘들어지고. 발바닥과 발목에 통증이 오면서 피로를 빨리 느끼고 오래 걷는 것도 오래 서 있는 것 조차 힘들어지며 사진도 포기 할까 했었다 그동안 유기농 식품섭취 약물치료, 한방 봉침 치료, 기운동 ,, ..발 맛사지를 하면서 요즘은 몸이 많이 좋아진것을 느끼며 오랜만에 서울 나들이를 하고 싶었다 . 지난 일요일 옆지랑 서울행 기차를 타고 서울역에서 택시를 타고 인사동엘 갔다. 가게마다 카메라로 사진을 찍지 못하게 해서 우리의 전통 아름다운 색을 찾아 찍는다는게 쉽지가 않았다. 가게 앞에 수 북이 쌓인 색동 지갑들은 우리나라 것인지 ..중국 것인지... 인사동 골목골목마다 맛 집들도 많다. 어디 가서 무얼 먹을까 생각하다 인터넷 검색에서 보았던 하늘풍경이란 한정식집에 가서 점심을 먹고 겨우 사진 몇 장 찍어서 집으로 왔다. 2009.4.19 고은솔

      하늘풍경 정식 15000원 봉사료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