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여행-정보

감기와 관절염에 좋다는 유자차를 직접 만들었어요

by 운솔 2010. 12. 16.
 
    감기와 관절염에 좋다는 유자차를 직접 만들었어요 얼마전 비타민c가 많고 관절염에도 좋다는 무농약 유자를 주문해서 직접 유자차를 이렇게 담았습니다. 면역질환 환자는 감기약을 함부로 먹을수도 없고 감기가 걸려도 잘 낫지를 않는답니다. 그래서 미리 예방을 하는것도 중요하지요 2010.12.16

     

    인터넷으로 주문한 고흥무농약 유자차가 무척 싱싱하네요

    깨끗히 씻은 유자 물기를 뺀 후 씨와 속을 파내고 곱게 채썹니다. 교통사고로 어깨를 다친 저는 팔이 아파 유자 채써는데도 너무 힘들었습니다 결국은 남편이 도와서 나머지 채를 다 썰어주었답니다.

    흰설탕과 아카시아꿀을 반씩 썪어 재워둡니다

     

    집에 있는 빈병을 찾아 이렇게 다 넣어두었습니다

     

    고흥 무농약 유자 인터넷을 통해 3만5천원에 구입 45개 들어있네요

     

    싱싱한게 향도 좋았습니다

     

    올 겨울 우리집 감기예방 유자차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