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맛집여행-정보

아산 오페라 하우스-자동차 테마 레스토랑 --

by 운솔 2012. 7. 22.
 
    아산 오페라 하우스-자동차 테마 레스토랑에서 - 장맛비가 오락가락하던 지난 주말 아산 신정호수에 연꽃 구경하러 길을 나섰다가 봉재리 저수지 근처 자동차 테마레스토랑 오페라하우스에서 오랫만에 양식을 먹어 보자며 들어갔습니다. 아산 온천 가는길이라 가끔 지나가며 보긴 했지만 레스토랑에 들어가기는 처음이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 천막을 친곳에 외제 올드카가 여러 대 전시되어 있는데 레스토랑 사장님이 취미로 모으는 자동차라고 합니다. 취미치고는 꽤 많은 돈을 투자해야 할 것 같네요 ~ㅎㅎ 옛 외화 속에서만 보았던 자동차들 디자인이 참 멋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남자분들이 보면 좋아할 것 같네요 .. 자동차 앞에 제작년도는 붙여놓았지만 자동차에 대해 자세한 설명이 없어서 조금 아쉬웠습니다. 2012.7.14

 

자동차 디자인이 지금차보다 더 멋지네요

 

 

 

 

 

 

노란색 자동차 정말 멋지죠-

이런차를 타고 드라이브 하고 싶어지네요

 

 

 

대략 한 14대 쯤 인것 같아요

 

 

가끔은 올드카 동호회 모임도 이곳에서 한다고 하네요

 

 

1929년도 이곳에 전시된 자동차중 가장 오래된 자동차네요

 

 

 

 

1959년도식 자동차- 50년도 넘은 자동차인데 지금 봐도 참 멋진것 같습니다

더 자세한 설명을 적어놓은게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1958년도식

 

 

 

 

 

비 내리는 주말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서...

 

 

 

 

 

 

오랫만에 들어가보는 레스토랑

추천하는 코스요리 가격도 모두 넘 비싸고 다 먹지도 못할것 같아 --ㅋㅋ

우리는 그냥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12.000원 짜리 점심 특선으로 시켰어요.

주문하는것만 봐도 ..ㅎㅎ 레스토랑에서는 부부인지 애인인지 금방 안대요..ㅎㅎ

 

 

 

스프와 고소한 바케트빵이 나오고

 

 

샐러드가 나오는데 소스가 적은듯 ....

 

 

등심스테이크와 버섯볶음밥이 나옵니다.

 

 

 

 

양식보다 한식을 좋아하는 저 고은솔 .

등심스테이크와 버섯볶음밥 그런대로 괜찮았습니다.

 

 

 

레스토랑 실내에도 자동차 번호판과 미니자동차가 많이 진열되어 있네요

 

 

 

 

레스토랑의 자리는 좁은편이라

그다지 편하지는 않았습니다 .

 

 

 

 

 

점심특선 12.000원 멋진 올드카도 구경하고

분위기 있는곳에서 부담없이 점심으로 먹을만 합니다.

 

 

멀리서 보니 집 모양도 독특하네요.

 

 

점심먹고 나와 연꽃 구경하러 신정호수로 가려는데

이렇게 많은 비가 쏟아집니다.

http://www.operahouse-car.com/src/sub0101.php 자동차 테마레스토랑 오페라하우스 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