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詩 ,산문,Photo

♣좋은 생각 ..사진@생각

by 운솔 2007. 6. 8.

예전부터 월간지 좋은생각을 좋아해 즐겨보던 나는

3년 전인가 좋은생각 잡지의 온라인 홈 이 있는 걸 보고

그곳에 들어가 가끔 내가 찍은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곤 했었다.

 

그래서 그랬는지 한동안 집으로 좋은생각 잡지와

티셔츠 엽서 등이 대표 정용철님 이름으로 배달되어 오곤 했다

 

그러다가 작년부터 내가 팔목이 아프고

컴하는게 힘이 들면서 한동안 좋은생각에 홈에도 가지 못하고

사진도 올리지 못했는데

어제 오랜만에 좋은생각 좋은글 컨텐츠에 들어가보니

 

내가 예전에 올려놓은 사진으로

웹운영자가 예쁘게 만들어 놓은 것이 있어서 살짝 들고 왔다.

 

좋은생각 사람들-http://www.positive.co.kr/home/contents/

2007.6.8 사진/고은솔 ...



 

 여주 신륵사에서 후투티..



 

일죽  서일농원에서..

 



 

 

 아산 외암리 민속마을에서..

 



 

 

 여주신륵사에서 ..

 



 

 

 동네에서 ..

 



 

 

 한택식물원에서..



천안 연암축산대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