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전라도- 여행

초록의 터널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진안 모래재

by 운솔 2012. 6. 5.

●한국의 아름다운 길 진안 모래재 -

초록의 터널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 -

 

지난 5월 16일 합천 황매산에서 천상화원에 핀 철쭉 구경을 하고

산청 생초에서 함지박만 한 아름다운 작약꽃을 보고 돌아오는 길에

진안 모래재로 네비를 맞추고 갔다.

진안의 모래재는 메타세콰이어 가로수길이 있다

 

담양의 메타세쿼이아 길처럼 아름다운 길이다.

진안 ic에서 20여분 정도의 거리에 있는 조용하고 아름다운 시골길이었다.

초록빛 터널을 시골버스가 달리는 풍경은

마치 영화 속의 한 장면 같았다.

 

촬영일시 2012/05/16

 

 

 

 

밤에 내려와 황매산 주차장에서 겨우 2시간 눈붙였더니

졸리고 피곤한 몸이었는데 아름다운 길

초록의 터널에서 영화 한편 ㅎㅎ

 

 

 

시골 완행버스가 지나가는 모습도

한폭의 그림같은 풍경이 되는 곳

 

 

오월 숲에 물빛 미소가 내린다.
소곤소곤 속삭이듯
날마다 태어나는 신록의 다정한 몸짓


살아있다는 것은 아직도 사랑할
일이 남아 있다는 것 오월처럼만
풋풋한 사랑으로 마주하며 살고 싶다.


(오순화·시인)

 

 

 

 

 

 진안 모래재

 

 

 

 

이국적인 풍경의 느낌이 들기도 하다

 

 

 

네비주소: 전북 진안군 부귀면 세동리 모래재휴게소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2FkI&CATEGORYID=728908&dispkind=B2203

전라도 사진여행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