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얀마 -여행

밍글라바 ~미얀마 ~여행을 떠나며 ..

by 운솔 2013. 1. 5.
 
    2013년 계사년 (癸巳年) 새해를 맞이한지도 벌써 며칠이 지났네요 그동안 변함없는 사랑과 관심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늦게나마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 새해 복 많이 받고 건강하세요 ~ 지난 12월은 제가 교통사고로 병원에 누워 있느라 블로그 포스팅도 못하고 추천도 저조하다보니 그동안 달고 있던 우수 블로그에서 떨어졌네요~ㅋ 조금 아쉽기도 하지만.. 글 재주 없고 나이드니 눈도 침침 ㅎㅎ ~ 글쓰기도 점점 힘든 제게는 오히려 부담없이 여행의 기록을 남기는 저 만의 공간으로 마음의 부담이 덜어진것 같아 편안하도 합니다. 마음 바뀌면 비공개로 할 수도 있구요 ~~ㅎㅎ 아직 다친 오른팔과 어깨의 통증은 있지만 3개월 전부터 준비했던 미소의 나라 미얀마(버마) 자유여행을 예정대로 1월 6일에 출발합니다. 따뜻한 곳이라 오히려 건강이 좋아지리라 생각을합니다 .. 밍글라바 ~(안녕하세요) 쩨주 띰바레 ~(감사합니다) 미얀마 다녀와서 다시 여행사진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2013,1.5 은솔

 

태국과 미얀마 국경마을 쌍클라부리에서 목조다리 몬다리

미얀마 몬족들이 사는 마을입니다 . 2011년도

 

 

카오램 호수의 일출

 

 

 

카오램호수의 일출

 

 

카오램 호수

 

 

 

 

 미얀마 국민여행코스 -

 

 

 

http://blog.daum.net/_blog/ArticleCateList.do?blogid=02FkI&CATEGORYID=728923&dispkind=B2203 

미얀마 자유여행기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