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의향기,일상

♣닥터피쉬 -

by 운솔 2009. 2. 11.
        지난 1월 구정이 지나고 집에서 멀지 않은 충남 아산 스파비스 온천을 갔다.
        수영복을 입고 바데풀에 들어가니

        방송에서만 보고 신기했던 닥터 피쉬도 있었다.

        물고기가 따뜻한 물에서 사는게 정말 신기하기도 했다.

         

        닥터피쉬 족욕은 온천 입장료에 포함되지 않고 25분에 5000원이라고 써 있었다 .

        남편이 호기심에 닥터피쉬 족욕을 한번 해 보고 싶다고 해서 들어갔더니

         물고기가 막 발과 다리로으로 달려드는데 처음에 무섭기도 하고 따갑기도 하고

         간지럽기도 해서  혼났다.

         

        물고기들은 사람몸의 각질을 떼서 먹는줄 알았는데

        먹지 않고 다 뱉어낸다고 한다 .

        그리고 물고기 먹이는 따로 준다고 ....ㅋㅋ

         

         

        함께 간 언니보다 내 다리로 더 몰려드는 물고기들

        내 발목 아픈걸 아는지 .....

        언니는 내 다리 때가 많아 그런가 보다고 놀리고 ...ㅎㅎㅎ  

         

         

         

         

         


        아산 스파비스
          스파비스 온천은 본인 생일 일주일 전후는 50% 할인을 해 주기도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