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국 -자유여행

<파타야>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태국 자유여행 -

by 운솔 2011. 6. 24.

파타야는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관광지 이기도 하지요

우리부부는 방콕에서 버스를 타고 파타야에 도착해 과일을 사러 숙소 매니저랑

근처의 로컬시장에 갔습니다 .

관광객보다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작은 시장이라 과일 가격이 저렴했습니다.

해외 자유여행을 하다보면 음식을 사먹는게 제일 문제인것 같아요

호텔이나 게스트 하우스는 인터넷으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서 숙박을 하면 되는데

음식은 매일 매일 찾아다니며 사먹어야 하고 이름도 잘 모르고 맛도 잘 몰라 고민 일때가 많습니다 .

 

제 건강상태로 길거리 음식을 함부로 사먹을수도 없는 입장에서는 그러다보니

일식, 한정식, 그외 열대 과일을 많이 사먹게 됩니다.

로컬시장에서 과일과 생선튀김 생파파야로 만든 샐러드 쏨땀을 사가지고 숙소로 왔습니다

 

여행일시: 2011.1월에 -

한국인 여행객이 많이 보는 파타야의 유명한 알카자(게이)쇼 -

6년전 패키지여행에서 옵션으로 구경했던 사진을 찾아 올려봅니다.

로컬시장에서 사온 롱간 -용안이라고 하지요 .달콤하고 시원하고...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과일입니다

이번에 파타야에서 많이 사먹었습니다 이렇게 한묶음에 4천원 정도

 

숙소 근처의 로컬시장 우리나라 5일장 같은 풍경입니다.

 

이게 뭔지 아시나요 ?? ㅎㅎ 오리의 주둥이만 이렇게 구워서 팔고 있네요 ~~세상에나 ,,ㅋㅋ

 

태국사람들은 집에서 밥을 잘 안하고 시장에서 많이 사먹는답니다

쌀 과자-- 바삭바삭 너무 맛있어요 .여행중 많이 사먹은 간식이예요

 

롱간 -마치 은행나무에 달린 노란 은행 같지요

망고가 초록색 망고도 있고 노란 망고도 있습니다

노란망고 1키로에 80밧-- 3개 3200원에 샀습니다

 

이곳은 파타야 시내-- 대형마트 빅씨와 음식점들이 있는 곳입니다

 

불교적인 선물용품 파는 가게앞에서 ..

 

태국음식 전문점에서 먹은 음식 ..

 

이건 남편과 제가 아주 좋아하는 쏨땀입니다.

생 파파야를 채썰어 젓갈과 매운 고추를 갈아 버무린 태국식 김치입니다

우리나라 무우 생채나물과 비슷합니다.

과일을 넣은 솜땀 해물을 넣은 쏨땀 게를 넣은 쏨담등이 있습니다-

이렇게 그림이 있는 메뉴판이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제일 비싼음식이 100밧 4000원정도네요

메뉴판에 그림을 보고 주문을 했습니다.

모두가 다 맛있엇습니다..

가격은 보통 우리돈 2000원에서 3000원 정도입니다.-

타이음식은 밥 따로 반찬따로 시켜야합니다

 

 

이곳은 샤부시란 초밥과 야채 고기가 있는 샤브샤브 뷔페입니다.

 

1인당 290밧인데 먹는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1시간 30분인가 그렇습니다

1인당 11.000원 정도네요

 

 

 

 

이곳은 밤에 알카자(게이)쇼를 하는 곳

 

알카자쇼를 하는 무용수 모두가 남자들입니다 ..모두 날씬하고 아름답지요 ?ㅎㅎ

 

농눅빌리지의 코기리쇼

 

 

 

 

2006년의 사진입니다 파타야 패키지 여행갔을때 ...ㅋㅋ

 

파타야하면 농눅빌리지도 빼놓을수 없는 곳이지요 ..

 

한국여행객이 패키지여행으로 많이가는 농눅빌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