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서울.경기- 여행

서울의 상징 남산타워 사랑의 자물쇠-

by 운솔 2011. 9. 20.

●서울의 상징 남산타워 사랑의 자물쇠-추석날 구경가다

 

지난 추석날 서울 큰 형님댁에 가서 차례지내고

대구에서 온 시동생과 동서들이랑 형님집에서 가까운 남산에 올라갔습니다.

 

남산에 올라가 본지가 10년도 더 된 듯 합니다.

예전에는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갔던 기억이 나는데 추석날은

큰 아주버님 안내로 남산 순환버스를 타고 올라갔습니다.

 

명절날 고향에 다 내려가서 서울은 텅 비는줄 알았는데 그렇지도 않네요~

남산으로 나들이 나온 사람들이 얼마나 많던지 ~ㅋ

 

2011.9..12 추석날 오후 -

 

서울야경 -

 

서울타워의 명물이된 자물쇠들 -

 

남산팔각정

 

 

 

 

 

많은 연인들이 남긴 사랑의 멧세지

 

 

외국인 여행자는 사랑의 열쇠를 보며 무슨 생각을 할까요~ㅎㅎ

 

 

 

저마다 사랑의 문구를 적은 열쇠들이 정말 많습니다--

 

루프테라스의 벤치에서 -

의자 모양이 연인끼리 서로 붙어앉게 만들어 놓았네요

 

 

저마다 사랑의 문구를 적은 열쇠들 --

 

 

남산나들이 4형제 중 -둘째인 남편

서로 멀리 떨어져 살다보니 함께 사진 찍어보는게 얼마만인지 --

 

 

서울의 새로운 문화 복합공간인 남산 서울타워

 

 

 

 

 

자물쇠가 외국인 눈에도 신기한 듯---

 

남산에서 멀리 청와대도 보이네요

 

동생과 ---

 

서울 야경이 한눈에 보이는 전광판

 

막내동서

 

한강이 보이는 서울시내

 

 

 

트리처럼 생긴 사랑의 자물쇠

 

남산에 있는 봉화대

 

 

남산에서 바라본 서울시내

 

뭐가 보이길래 ...

 

남산에 있는 서울의 중심점

 

위도